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낭만의 데이트 장소 김해 천문대 다녀왔어요

여행·맛집/여행

by JOY [바가지] 2019. 6. 28. 00:57

본문

반응형

밤하늘의 아름다움, 김해 천문대 데이트

 

색다른 낭만적인 데이트 장소로 좋은 김해 천문대를 다녀왔습니다.

이전부터 한번 가봐야지 생각은 하고 있었지만 막상 가보지 못했던 곳 김해 천문대입니다.

밤하늘의 아름다움과 함께하는 낭만의 데이트 김해 천문대 데이트 어떠세요.

 

 

데이트 장소로도 왜 좋은가?

 

째 : 낭만의 밤거리를 함께 걸을 수 있다.

김해천문대를 가기 위해서는 약간의 운동이 필요합니다.

그 이유는 차가 올라가지 못하는 위치에 자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김해 천문대 주차장(가야역사테마파크 주차장)에 주차를 할 경우 도보로 약 15~20분 정도 걸립니다.

 

걸어오는 동안 별자리도 구경하고 아늑한 밤하늘을 바라보며 낭만의 시간을 가져 볼 수 있습니다.

 

김해를 내려다보는 야경은 마음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한 것 같습니다.

조경물 또한 하나의 구경거리가 되기도 하고, 올라가는 길이 조금은 힘들기에 데이트하기에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잠깐. 승용차로 오는 방법

남해고속도로 동김해 나들목으로 나와 인제대 방면으로 직진합니다. 인제대학교 후문을 지나 가야랜드 주차장 근처까지 오면 김해천문대 이정표가 보입니다.

 

째 : 별을 보며 즐기는 낭만과 추억의 데이트를 즐기다

천체망원경으로 실제의 밤하늘의 천체를 관측하는 일은 매우 흥미로운 일입니다.

우주의 신비한 천체와 밤하늘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즐기는 데이트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김해천문대에는 전시실, 가상 별자리를 볼 수 있는 천체투영실, 실제 밤하늘을 볼 수 있는 관측동이 있습니다.

(맑은 날 밤을 선택하여 꼭! 실제 밤하늘을 관측해 볼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계절별 가상 별자리를 보고, 설명을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 등은 예약이 필요하니 김해천문대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나만의 낭만 데이트를 바란다면 천문대 데이트 한번 계획 해 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반짝반짝 빛나는 밤하늘의 추억을 가슴에 담아보는 멋진 시간이 되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