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진공포장기

 

 

  가정용 진공포장기 구매 이유

한 달 동안 고민 고민 한 끝에 결국 사게 된 가정용 진공포장기입니다.

진공포장기를 사야겠다고 생각하게 된 이유는 고기를 저렴하게 사서 오랫동안 먹기 위해서입니다.

 

한 번씩 마트에서 한우데이를 하는데 고기가 정말 저렴하게 나옵니다. 사람들이 아침 일찍 가서, 줄 서서 대량으로 구매하곤 합니다. 그러나 저의 경우 김치냉장고가 없다 보니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없어 대량으로 구매를 하지 못해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그래서 생각한 것이 바로 가정용 진공포장기입니다. 진공으로 포장해 두면 일반 냉장고에서도 더 긴 시간 신선함을 유지하며 보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참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더 자주 고기를 먹게 해 주고 싶은데 그때그때 사기에는 너무 비싸고, 빅세일을 할 때 많이 사 두면 경제적 부담이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고민의 시간이 길어진 이유

첫째는 과연 신선도를 얼마큼 긴 시간 동안 유지할 수 있을까라는 일반적인 진공포장기의 성능상의 의문 때문이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소모품인 진공 포장지를 계속 구매해야 되기 때문입니다. 소모품 구매 비용 대비 고기를 저렴하게 살 때 절약되는 비용의 차익이 크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 때문이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선택 진공포장기

결국 한참 성장 시기에 있는 4살 6살 아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자주 고기를 먹게 해 주고 싶은 마음에 구매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구매 기준

제품 선택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완벽 진공 즉, 진공의 강도입니다.

두 번째 가격입니다. 가격의 경우 기기의 가격도 있지만 소모품인 진공 포장지의 가격도 함께 고려해서 보아야 했습니다.

그리고 기타 소음 정도, 소비전력 등입니다.

 

  사용해본 소감

처음에는 사용할 줄을 잘 몰라 진공이 잘 안되기도 하였으나, 익숙 해 지닌 잘 되었습니다.

설명보다는 직접 눈으로 보고 판단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 글 아래 동영상을 올려 봅니다.

 

참고로 다양한 제품들의 많은 영상들을 살펴보고 마음에 드는 것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중 하나의 참고 자료로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선택한 제품은 푸드메이트 가정요 진공포장기였습니다.

요즘 진공 포장해 놓은 고기를 일주일에 3번 정도 꺼내어 먹고 있습니다. 오늘도 먹었는데 신선함이 잘 유지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기기와 비교는 할 수 없지만 진공포장을 하지 않았을 때와 했을 때는 확실히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끝으로 동영상을 올려 봅니다. 생각보다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결론

아이들이 이전보다 더 고기를 잘 먹는 모습과 자주 먹게 해 줄 수 있어, 잘 선택한 것 같습니다.

가정용 진공포장기에 대하여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들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사용 해 본 경험을 바탕으로 진솔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