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찾던 형태의 차량 거치대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는 뒷좌석을 위한 차량 거치대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긴 시간 차를 타고 갈 일이 있으면 아이들에게 어쩔 수 없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보여 주게 됩니다. 그런데 아이들이 너무 가까이에서 보거나 불편하게 보는 모습을 보면 더욱 걱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한대로 둘이 같이 보게 될 때는 더욱 불편하게 보는 모습을 보고 차량 거치대를 사야겠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분명 앞좌석 의자 사이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거치대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검색해 본 결과 역시 그런 형태의 차랑 거치대가 있어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긴 고정대 하나와 휴대폰을 거치할 수 있는 부품 하나 그리고 태블릿을 거치할 수 있는 부품 하나가 들어 있습니다. 

핸드폰과 태블릿을 한 번에 설치하여 볼 수도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저의 경우 보통 하나만 사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태블릿을 보여주었다가 만약 배터리가 없으면 휴대폰을 보여줄 수도 있어 역시 장점입니다. 

 

태블릿 거치대를 조립한 모습 그리고 설치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케이스 그림입니다. 딱 제가 상상했던 모습과 동일하였습니다. (위치 조절도 가능하여 아이들이 더욱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설치된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꼭 확인해 보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설치가 불가능한 차량 종류가 있다는 사실입니다. 앞좌석 의자의 간격이 너무 넓은 차량은 설치가 불가능할 수도 있으니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반 승용차는 모두 설치가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오늘도 잘 사용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제품이 단점이 있기는 마련입니다.

단점은 뒤에 있는 아이들에게 어떤 것을 전달하거나 또는 전달받을 일이 있을 때 약간 걸리적거리기도 합니다. 이 부분은 어쩔 수 없는 부분으로 이해하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탈부착도 쉬워 아이들이 손에 닿지 않아도 앞자리에서 엄마가 켜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있는 가정이라면 차량 필수품이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좋은 점아이들이 가까이에서 보지 않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아이들 눈 걱정 조금은 안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