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곳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 스트레스풀 수 있는 곳, 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놀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면 김해 야사노 게임장, 오렌지 롤러장을 추천합니다.

 

체감형 스포츠 놀이공간, 그리고 누구나 즐거워하는 롤러장이 한 곳에 있어, 좋아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로 최고인 것 같습니다.

 

너무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이야기의 시작

아이들과 VR(Virtual Reality)을 체험해 볼까라는 생각에 창원에 있는 곳을 찾아가 보았지만, 아쉽게도 사람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포기하고 김해 애슐리W로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게임한다는 생각에 기대했었는데, 결국 기쁨이는 식사를 하러 가는 시간 동안 얼굴에 실망감이 가득했습니다.

 

그러나 이게 웬일! 밥을 먹으러 간 김해시 외동에 있는 오렌지타운 건물에 주차를 하고 걸어가는데 지하 2층에 게임장이 있다는 입점 현황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야구, 사격, VR 그리고 롤러장, 에어바운스까지 적혀 있었습니다.

 

밥을 먹으러 올라가기 전에 먼저 운영 중인지 확인을 하러 가보았습니다.

다행히 운영 중이었습니다. 기쁨이 얼굴에 미소가 한가득 넘쳐 났습니다.

게임장을 간단하게 둘러보고, 롤러장은 11시까지 운영한다고 하여 먼저 밥을 먹고 내려오기로 하였습니다.

참고로 에어바운스는 아직 준비 중이었습니다.

 

맛있게 밥을 먹고 게임장으로 출발~

롤러장은 기본 2시간이라 너무 늦을 것 같아 오늘은 게임장에서만 즐겁게 놀기로 약속을 하였습니다.

 

평소 해 보고 싶었던 양궁까지 있어,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언제 생겼는지 물어보니 한 달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너무 친절하게 쏘는 방법도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야구, 농구, 펀치 게임, 물총놀이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해 보겠다고 생각했던 VR 체험까지 해 보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재미있어하는 모습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또한 우리도 너무 재밌게 게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VR 체험으로 롤러코스트를 타는 기쁨이 무서워 울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너무 재밌어하네요

오히려 어른이 더 무서워하는 것 같습니다.

 

공을 밀어 해당 위치에 서면 성공하는 게임입니다.

생각처럼 쉽지만은 않네요

 

아래 사진은 오렌지 볼링장입니다.

6살 기쁨 이에게 맞는 신발 사이즈도 있어 신어 보았습니다. 저녁을 먹고 와서 놀려고 했지만 너무 시간이 늦을 것 같아 아쉽게 타 보지는 못했습니다.

조만간에 다시 올 듯합니다. 

 

식사도 맛있게 하고 신나게 한바탕 놀고 나니 기분도 매우 좋았던 하루입니다.

김해에서 데이트 장소를 찾고 있다거나, 아이들과 함께 재밌게 보낼 장소를 찾고 있다면 이 곳이 좋을 것 같네요.

Posted by JOY [바가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잉여토기 2019.04.08 17: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밌어 보이는 게임이 한가득한 세상이네요.
    아이들과 함께 재밌게 즐긴 시간이 되셨을 듯해요.
    양궁도 사격도 VR 롤러코스터도 많은 것들이 한 자리에 다 있네요.